MY MENU

난청이명이야기

제목

이명 난청에 혈액순환개선제가 특효? 부작용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1.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741
내용
이명, 난청에 혈액순환개선제가 특효? 부작용은? 이명

2013/11/27 10:40 수정 삭제

복사 http://blog.naver.com/ba4130/140201673898

전용뷰어 보기

이명난청에 좋다는 혈액순환개선제

부작용도 생각해야

 

 

 

 

 

   혈액순환장애는 이명이나 난청뿐만 아니라 수족냉증,고혈압 당뇨등의 성인병,목디스크 등 우리 몸의 다양한 부위에 장애를 초래하게 된다.

 

최근들어 노인들이 주로 고통을 호소했던 혈액순환장애를 남녀노소 불문하고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러다보니 혈액순환개선 또는 혈류개선,혈행에 효험이 있다는 약이나 민간요법이 성행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물론 이명이나 성인병에 혈액순환개선제가 도움이 된다는 의견이 많은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시중에 나와있는 혈액순환개선제를 맹신하고 아무 생각없이 장기간 복용하는 것은 다소 위험 할 수 있다는 보고가 있다.

혈액순환 개선제를 장기복용하면 혈압이 상승하거나 심장박동을 촉진하고, 위장출혈 등의 부작용도 따를 수 있기 때문에 함부로 복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정확한 진단에 의해 처방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치료는 물론 또 다른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들어 몸에 조금만 이상이 생겨도 특히 이명(귀울림)이 조금만 생겨도 바로 임의로 약국에 들러 혈액순환개선제를 장기간 복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항상 아무리 명약이라도 경우에 따라 부작용이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0
2
  • 엄도량

    3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